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프로모션차 중국 방문

박해진/더블유엠컴퍼니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프로모션 차 중국 방문

정식 방영 전임에도 SNS는 이미 '치인트' 열풍

박해진이 중국최대 동영상 사이트 요우쿠(YOUKU)에서 진행하는 2016 브랜드 전략 발표회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중국 프로모션에 단독으로 초청받아 3월 10일 중국 베이징에 방문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치인트'는 최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요우쿠에 판매됐다. 아직 중국에서는 '치인트'가 정식 방영 전이지만, 박해진이 연기하는 유정선배를 향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중국 SNS상에는 드라마와 관련된 계정과 각종 검색어가 상위권에 랭크돼 있으며 유정선배 패션부터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소품에도 끊임없는 문의가 계속될 정도다. '치인트'는 올 하반기 정식 방영을 예정하고 있다.

'치인트'가 대륙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는 중국 현지 드라마 세 편을 연속으로 흥행시키고 한국에서의 출연 드라마도 100% 한류 드라마로 성장시킨 박해진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반응이다. 박해진의 인기에 힘입어 그의 전작인 '나쁜 녀석들' 역시 요우쿠에서 1.9억뷰의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는 등 그의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에 중국에 방문하는 유정선배 박해진이 '치인트'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