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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한섬 패션브랜드 손안에서 만난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한섬앱(HANDSOME App)을 오는 18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섬앱'은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등 국내 브랜드 8개와 끌로에, MM6, 이치아더 등 해외 브랜드 7개 등 총 15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웃렛 상품도 모바일로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현대홈쇼핑과 협업해 선보인 홈쇼핑 전용 브랜드 '모덴'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소통 채널인 '한섬앱'은 한섬 통합멤버십을 앱 안에 탑재해 오프라인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했다. 기존 한섬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을 거친 후 문자메시지로 포인트 적립 여부를 확인해야 했다. 그러나 앞으로는 구매 후 앱을 실행해 바코드를 제시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재고가 소진된 상품을 체크해 놓으면 입고시 자동으로 알려주는 '재입고 알람신청' 서비스,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브랜드 매장에서 수령·수선·반품·교환이 가능한 'O2O'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한섬은 '한섬 글로벌 모바일 사이트'를 올 상반기 중 구축해 중국, 일본, 미국, 베트남 등 세계 40여 개국의 글로벌 고객도 공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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