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빙그레 정통 그릭 요거트 '요플레 요파' 선봬



빙그레가 정통 그릭 요거트 '요플레 요파'를 출시했다.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와는 달리 우유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그리스의 전통적 방식에 의해 만들어지며, 고단백·고칼슘·저지방의 장점을 지녔다.

그릭 요거트는 얼마 전 미국 헬스지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됐으며 미국에서는 지난 해 요거트 시장에서 40%의 매출 비중을 차지했다. 미국 4개 주정부에서 학교 급식용으로 그릭 요거트를 채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빙그레 '요플레 요파(YOPA!)'는 요플레(Yoplait)와 그리스어로 즐거운 상황의 감탄사인 'Opa'의 합성어다.

기존 요거트 제품 대비 3배의 1A등급 우유를 넣어 그리스 정통 방법으로 발효한 국내 최초 100% Strained Real Greek(strain-요거트에 들어있는 수분 등을 빼내어 농도를 자연스럽게 진하게 만드는 여과 과정) 요거트로 국내에서는 빙그레 요플레만이 유일하게 이 공정을 사용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단백·고칼슘·저지방(2%)일 뿐 아니라 제품당 약 5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고 색소·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플레인·블루베리·딸기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4800원(85gx4입)이다.

빙그레는 이 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비정상회담' 출연자가 참여한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리스 여행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