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 다니엘 헤니 모델 선정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 다니엘 헤니 모델 선정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PESPOW)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다니엘 헤니는 완벽한 스타일과 따뜻한 매너로 세상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Mr. 페스포우로 활동하며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이탈리안 캐주얼 패션을 전파할 예정이다.



2030남성들의 ‘워너비 스타’ 다니엘 헤니는 페스포우 광고컷을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조선희 사진작가와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국적인 외모, 다채로운 포즈와 함께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 컨셉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등 글로벌 스타다운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발휘하며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제적인 셀러브리티로 인정 받고 있는 다니엘 헤니와 이태리 프리미엄 캐쥬얼 페스포우의 만남은 고급스럽고 정통성 있는 패션 브랜드를 기다리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클래식한 수트와 캐주얼 아이템을 개성 있고 실용적으로 믹스매치하는 이태리 남성들의 세련된 패션감각과 다니엘 헤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페스포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 나라 소비자들에게 세련된 이태리 남성들의 패션감각과 페스포우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알리기 위해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페스포우는 몽클레르, 버버리, 랄프로렌 등 글로벌 브랜드를 제작하는 이탈리아 패션 전문 기업 페스포우 콘페치오니 S.P.A와 롯데홈쇼핑이 전략적 제휴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은 ‘페스포우’의 상품 기획부터 제작, 판매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였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기획 및 디자인 되었으며 10월 19일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