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뷰티·패션업계 '페스티벌' 마케팅 활발



뷰티·패션업계가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을 맞아 '페스티벌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주요 브랜드들은 직접 축제를 개최하거나 유명 페스티벌의 티켓을 선물로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비비크림 브랜드 한스킨은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다음 달 4~5일에 열리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 제품 상세 소개 페이지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을 선물한다. SNS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보다 앞서 SPA브랜드 탑텐(TOPTEN)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2014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탑텐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팔로우하고 이벤트 화면을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응모자 중 10명에게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티켓을 제공했다.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페스티벌을 직접 개최하는 업체도 눈길을 끈다.

코베아는 10월 18~19일까지 총 200가족(4인가족 기준)을 선정해 경기도 안산 대부도캠핑시티에서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코베아는 캐리커처·페이스페인팅·요가·장기자랑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행사 첫날 저녁에는 인기 그룹 울랄라세션의 특별한 콘서트와 불꽃놀이를 비롯해 시트로엥과 함께하는 드라이빙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는 코베아 텐트와 타프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코베아 및 바우데 대리점에서 응모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