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새로운 웨딩 문화를 만든다'

스칼라티움 강남점에서 '인연지기' 슬로건 아래 VIP초청행사가 열렸다./사진은 울랄라세션 공연 장면./스칼라티움 제공



'새로운 웨딩 문화를 만든다'

고품격 종합 웨딩업체인 스칼라티움 21일 오후 7시 서울 역삼동 소재 강남점에서 '인연지기'라는 슬로건하에 VIP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제 4,5호점인 상암월드컵점과 수원영통점 출범을 맞아 파트너 및 고객에게 보답하기위해 마련됐다.



스칼라티움의 VIP 고객 및 협력회사, 웨딩플래너 700여명이 참석한 행사에는 '울랄라세션'의 특별공연과 함께 ▲49인치 LED TV ▲노트북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대명콘도 2박3일 여행권 ▲NY브라이덜 필리파 본식드레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 럭키드로우, 핑거푸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울랄라세션의 경우, 멤버인 (고)임윤택·김명훈이 스칼라티움 강남점에서 결혼식을 올린 인연이 있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VIP초청행사는 해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해 이 회사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칼라티움 관계자는 "스칼라티움은 단순히 웨딩홀뿐 아니라 지역주민, 나아가 서울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전시회 등을 개최해 강남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