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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옷 브랜드' 남성 모델 눈길… 소지섭·조인성·김지석 '매력 대결'

(왼쪽부터) 비비안 이전 모델 소지섭과 이번에 새롭게 발탁된 조인성, 라쉬반의 전속 모델 김지석.



속옷 브랜드에서 활약중인 '훈훈한' 남성 모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업체들은 단순한 제품 홍보보다는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비비안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비비안은 지난 2011년 여성 란제리 브랜드로서는 파격적으로 남성 모델 '소지섭'을 발탁한 바 있다.

비비안은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남성 모델을 통해 제품이 주 내용이 아닌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성을 보여주는 브랜드 광고를 만든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여성을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란제리가 갖춰야 할 기본적인 '편안함'의 두 가지 요소를 담은 브랜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세련된 패셔니스타의 면모와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밝은 미소를 지닌 조인성의 이미지가 비비안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분리형 속옷 브랜드 라쉬반은 배우 김지석을 모델로 기용 중이다.

라쉬반 측은 "지난해부터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지석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라쉬반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올해 계약 연장을 했다"고 전했다.

라쉬반은 모델 김지석의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하반기부터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라쉬반은 천연 소재인 텐셀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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