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뛰드하우스, 고객 아이디어 공모 우승작 출시

/에뛰드하우스 제공



에뛰드하우스는 소비자 공모전 '스윗 아이디어' 시즌 1 최종 우승작인 '버니 네일'을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토끼 얼굴 모양의 케이스에 플랫 브러쉬·세필 브러쉬·실리콘 팁 등 각기 다른 어플리케이터를 토끼 귀 모양으로 구현한 독특한 디자인의 네일 컬러 제품이다.

발림성과 광택이 뛰어난 하이글로시 베이스를 적용한 컬러와 함께 글리터와 도트, 펄 등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더욱 정교한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을 탄생시킨 스윗 아이디어는 에뛰드하우스의 소비자들이 평소 원하던 화장품을 스스로 기획해 실제 제품화까지 진행하는 크라우드소싱 형태의 소비자 공모전으로 지난해 처음으로 실시됐다.

지난해 실시된 공모전 기간 동안 1300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1만 여명의 회원들이 심사 투표를 위해 페이지를 열람하는 등 화제가 됐다.

에뛰드하우스는 버니 네일이 전문가의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제품화되는 과정을 홈페이지에 공개했으며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우승작을 선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