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글로벌 자동차 열에너지 관리 설루션 기업 한온시스템이 신입사원 환영 행사를 통해 '사람'을 존중하고 연결하는 경영 철학을 공유했다.
한온시스템은 지난 13일 경기 성남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신입사원 환영 행사 '2026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커밍 데이(PLWD)'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장에는 이수일 한온시스템 대표이사 등 주요 경영진 9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지난해 하반기 인턴십 과정을 마치고 정규직으로 전환된 신입사원 54명 입사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온시스템은 올해 PLWD를 '연결과 성장'을 키워드로 기획했다. 수료식을 넘어 한온시스템 일원으로서 소속감·유대감을 느끼도록 역량을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이 대표와 신입사원 간 자유로운 질의응답 세션인 'CEO(최고경영자)와의 대화'로 시작됐다. 이어 경영진 환영사와 인턴십 기간 창의적인 성과를 낸 우수 3개 팀 사례를 공유하는 순서가 진행됐다.
경영진과 신입사원이 팀을 이뤄 참여한 탐정·추리 콘셉트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한온시스템은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한 그룹 고유 프로액티브(Proactive)한 사고방식과 문제 해결 과정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나 역시도 열정 넘치던 신입사원 시절이 있었기에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더욱 응원하고 싶다"며 "치열한 과정을 거쳐 당당히 한온시스템의 가족이 된 만큼,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말고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