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록밴드 크록티칼(ChRocktikal)이 15일 첫 번째 정규앨범 'We break, you awake(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규 1집의 타이틀 '비둘기'는 부드러운 외면 뒤에 숨겨왔던 진짜 나를 보여주는 곡이다. 크록티칼은 강렬한 록 사운드는 물론, 솔직함이 엿보이는 가사를 통해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하며 당찬 첫걸음을 내디딜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Intro : CRTK(인트로 : 크록티칼)', 'Victor(빅터)', 'KALish(칼리시)', 'RIDE(라이드)', '비행', 'All in on me(올 인 온 미)', '나의 우리', '붓꽃', '명작', 'Free!(프리!)'까지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빛나는 총 열한 개의 트랙이 수록, 크록티칼만의 고유한 음악적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크록티칼은 지난 14일 오후 '비둘기'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을 끝으로 데뷔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엔 마이크를 쥐고 어딘가로 향하는 시연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유발하는가 하면, 웅장한 멜로디와 독보적인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드림캐쳐 메인 보컬 시연이 주축을 이루며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글로벌 반응을 모은 크록티칼. 탄탄한 역량과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담아 가요계 출사표를 던질 이들의 정규 1집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크록티칼의 'We break, you awake'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