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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2025] 큐로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 공유

큐로드가 '지스타 2025'에서 자사의 '게임 올인원 서비스' 도입 사례를 공개한다./ 큐로드

디지털 서비스 기업 큐로드는 오는 13~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에서 자사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소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도입 케이스를 설명하고, 통합 운영 모델을 제안할 계획이다.

 

게임 올인원 서비스는 ▲품질관리(QA) ▲운영 ▲마케팅 ▲고객 만족(CS) ▲영상 제작 ▲로컬라이제이션 ▲컨설팅 등 게임 서비스 전체를 하나의 구조로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개발사들이 운영에 대한 부담을 덜고 게임 제작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큐로드 관계자는 "'데카론M' 등이 게임 올인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달 중 모바일 게임 1종을 추가할 것이다"면서 "올해 지스타 현장에서는 게임 올인원 서비스가 적용된 실제 프로젝트 사례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바실리 오브친니코브 러시아 게임협회장을 비롯해 대만의 '가쉬 포인트', 우즈베키스탄 'IT 파크', 스페인 '버밀 스튜디오즈' 등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고, 각국 시장 진출 전략을 공유할 방침이다.

 

세미나는 이달 13일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23호에서 '당신의 지평선을 넓혀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글로벌 게임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발표하고 국내 기업과의 협업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큐로드만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기회라고 생각해 전시를 준비했다"며 "진화한 올인원 서비스가 게임 기업의 글로벌 도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장에서 큐로드와 상담을 희망하는 기업은 지스타 비즈매칭 사이트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큐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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