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수입차 News]한성자동차·로터스자동차
◆한성자동차,한가위의 풍성함을 가득, '한가WEEK'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한가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가위의 의미를 담아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까지 전국 19개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전시장 상담 고객부터 계약·출고 고객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마친 고객에게는 긴 연휴를 함께 할 수제 전통 간식을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계약을 완료하고 이달 31일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E 200 아방가르드 제외)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과 머그컵 세트, 베어 키링, 장우산으로 구성된 추석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또, 추가로 해당 고객(계약 및 출고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세라젬 안마의자(1명)와 ▲태양의 서커스 (Cirque du Soleil) 쿠자 티켓 (1인 2매 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펼쳐진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로터스자동차, 공간 음향 업데이트로 자사 전기차 감성 강화
로터스자동차 자사의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와 하이퍼 GT 에메야(Emeya)에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를 통한 공간 음향(Spatial Audio) 업데이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이퍼 OS(Hyper OS)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는 최대 23개의 KEF 스피커를 기반으로 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결합된 몰입형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 경험을 한 층 더 진화시키는 이번 공간 음향 업데이트는 애플 뮤직(Apple Music)과 결합해 더욱 풍부하고 생생한 오디오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장르 음악과 엄선된 공간 음향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돌비 애트모스 콘텐츠 재생 시 음악은 차 내부 곳곳을 자유롭게 흐르며 이전과는 다른 깊이·선명도·디테일을 전달한다.
공간 음향은 기존 스테레오가 좌우 평면에 머무는 것과 달리, 위·아래·앞·뒤를 포함한 3D 공간에 소리를 배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ver the Air, OTA) 형식으로 지원된다. 공간 음향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iOS 18 혹은 그 이상이 적용된 아이폰이 필요하다. 국내 시장에서는 10월부터 고객들의 차량에 차례대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터스 관계자는 "전설적인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와 오디오 브랜드의 협업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로터스 전기차 운전자에게 남다른 주행 경험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