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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더후·CNP' 중국 뷰티행사 '과학기술상' 수상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중국 상하이 지우광백화점에서 열린 '2024 상하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중국 인플루언서와 LG생활건강 마케터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을 소개하고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화장품 효능·효과에 집중한 차별화한 기술력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CNP'가 '2024 상하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나란히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시는 뷰티·패션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2020년부터 '5·5 쇼핑 축제'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그 중 '2024 상하이 국제 뷰티 페스티벌'은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상하이 랜드마크인 지우광백화점에서 열렸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처음으로 참가해 최근 출시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비첩 자생 에센스 4.0은 글로벌 뷰티 업계가 주목하는 고효능 항노화 성분 'NAD+'를 담아낸 기술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은 보습 및 광채 효과를 갖춰 현장 방문객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해당 앰플이 함유하고 있는 프로폴리스 배합 성분 'MSR 콤플레스'에는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응집됐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LG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등 글로벌 기업과 함께 '걸출공헌상'을 받아 우수한 화장품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LG생활건강은 향후에도 중국 상하이시와 협업하고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적 고객 가치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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