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정관장, '임영웅' 효과 톡톡…등신대·광고판 순례 잇따라

정관장 매장에 설치된 임영웅 등신대를 촬영중인 모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브랜드 광고모델인 임영웅의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다.

 

최근 건물옥외, 엘리베이터에 노출되는 임영웅 광고판과 전국 정관장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임영웅 등신대는 팬들 사이에서 '웅지순례'(임영웅과 관련된 곳을 성지 순례하듯 찾아다니는 것)라고 하는 명소가 되어가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달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임영웅 등신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루만에 수백명이 참여했을 정도로 팬들에게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와 팬카페에는 "우리 아파트 엘리베이터에도 광고가 나와서 출근길 인증샷 찍었어요!", "면세점 등신대는 다르다던데, 출국이라도 해야겠어요" 등과 같은 열렬한 반응이 담긴 인증글이 올라왔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지난 23~25일 대치동에 위치한 사푼사푼 카페에서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 축하 카페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참여로 오픈 2시간만에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앞서 18일 KGC인삼공사는 새로운 정관장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했다. 24일 정관장 유튜브에 올린 광고영상은 공개 40시간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며 '정관장 히어로노믹스'를 증명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처음에는 임영웅 팬분들의 열렬한 반응에 놀라기도 했지만, 임영웅 광고판과 등신대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서 임영웅과 팬들 사이의 교감을 이루는 장소가 되어 기쁘다"며 "임영웅의 유행어와 같이 최상의 제품 품질로 고객에게 건강한 행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힘, 정관장' 프로모션을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제공하며, 정몰을 비롯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