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블씨엔씨, '어퓨 워터락 피니셔' 국내 출시...글로벌 행보 확장

어퓨 브랜드 앰버서더 트와이스 '다현'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어퓨는 '어퓨 워터락 피니셔'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어퓨 워터락 피니셔'는 어퓨가 지난 2023년 5월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수분감 있는 제형에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유분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퓨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일본 '2023 조조코스메 베스트 화장품 어워드'에서 한국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해, 뷰티 강국 일본에서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어퓨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일본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어퓨는 미국, 인도네시아 등으로 글로벌 행보를 확장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어퓨는 브랜드 앰버서더 다현과 재계약해 4년 연속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번 재계약으로 다현은 어퓨 모델 중 최장기 기록을 세우게 됐다.

 

다현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다. 어퓨는 그동안 다현의 높은 인기와 밝은 이미지가 어퓨의 글로벌 전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를 내놨다. 실제로 어퓨가 다현과 함께 제작한 SNS용 디지털 콘텐츠와 화보는 높은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어퓨는 오는 26일부터 일본에서는 '어퓨 과즙팡 립 플럼퍼' 구매 시 다현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