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부산형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교류 협력 프로그램인 '부산형 워케이션 W-DAY' 프로그램 4월 일정을 20일 공개했다.
W-DAY 프로그램이란 다양한 직군의 워케이션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하며 워케이션 문화 확산 및 스타트업 생태계 협력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매 월 다른 주제로 워케이션 거점센터에서 열리는 행사다. IT 분야 참가자가 많다는 워케이션의 특성을 고려해 IT 분야 커뮤니티 네트워킹, 마케터 네트워킹, 부산의 로컬 브랜드 및 힐링 주제로 준비했다.
이번 4월 W-DAY는 ▲(W-IT DAY) 테오 프론트엔드 개발자: Don't be a Programmer, be a Problem Solver ▲(W-로컬브랜드 DAY) 부산 대표 수제맥주 고릴라브루잉과 함께하는 브랜드 스토리 + 시음 네트워킹 ▲(W-마케터 WEEK) 서희정 콘텐츠 큐레이터: 나는 방구석에서 돈을 번다 ▲(W-런치 DAY) 전국 워케이셔너들과 부산 스타트업 기업이 함께하는 런치 네트워킹 + 리모트 워크 행사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부산 워케이션 참가자 및 부산 지역 주민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평소 워케이션에 관심이 있었거나 스타트업 간 네트워킹을 희망했다면 다양한 분야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부산창경 김서경 PM은 "다양한 주제로 운영되는 W-DAY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부산 내·외 기업 간 교류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형 워케이션 W-프로그램은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각 모집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부산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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