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오렌즈 '싱그러운 눈빛에 반하다'...브랜드 앰버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싱그러운 눈빛에 반하다' /오렌즈.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가 올해도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통해 아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렌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뉴진스와 함께하는 2024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싱그러운 눈빛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 오렌즈는 뉴진스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담은 화보를 선보인다.

 

특히 '샤인터치 밀키그레이' 화보에서 뉴진스의 민지가 핑크빛 메이크업과 꽃을 배경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봄을 표현했다. 오렌즈는 민지 특유의 청순미가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샤인터치 밀키그레이'는 8일부터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 샘플 이벤트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오렌즈는 민지뿐만 아니라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오렌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