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미샤, '엘리자베스 올슨' 협력...'보랏빛 앰플' 주력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1일 공개한 영상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엘리자베스 올슨'이 보랏빛 앰플을 소개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엘리자베스 올슨'의 새로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엘리자베스 올슨은 보랏빛 앰플로 알려진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의 실제 사용 후기를 전한다. 엘리자베스 올슨의 인터뷰 영상은 미샤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미샤는 보랏빛 앰플을 중심으로 엘리자베스 올슨과 '뷰티 이즈 리얼리티'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방침이다.

 

'뷰티 이즈 리얼리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연출되거나 꾸며지는 것이 아닌 본질 그 자체에 있다는 의미다. 미샤는 불필요함을 덜어낸 효능 중심의 합리적인 브랜드라는 메시지도 담고 있다.

 

미샤는 지난 2023년 엘리자베스 올슨과 해당 캠페인을 진행해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개똥쑥 진정 앰플'의 매출을 전년 대비 각각 39%, 223% 올린 바 있다. 이에 따라 미샤는 올해도 '엘리자베스 올슨' 효과를 통한 유의미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