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틱톡, 추석 시즌 공략 국내 스타트업위한 마케팅웨비나 개최

추석 온 틱톡 웨비나/틱톡코리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추석 연휴기간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준비하는 국내 스타트업 및 중소형 규모 기업을 위한 웨비나 '추석 온 틱톡(Chuseok on TikTok)'을 오는 11일 오후 2시 줌(Zoom)을 통해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앱 체류 시간과 온라인 쇼핑이 크게 늘어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국내 기업들이 틱톡을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으며, 추석 온 틱톡 웹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마케터,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등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틱톡은 웨비나를 통해 #추석(1억 6,620만 조회수) #추석먹방(1,630만 조회수) 등 틱톡 내 추석 관련 인기 해시태그 트렌드와 추석 크리에이티브 제작 팁 등을 공개한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활용해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여 실제로 높은 성과를 거둔 국내 브랜드 사례를 다양하게 소개함으로써, 한국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틱톡 운영 팁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아드리엘 관계자가 틱톡에서 진행했던 앱 다운로드 캠페인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도 진행된다.

 

송제승 틱톡코리아 SMB 광고사업 총괄은 "틱톡은 스타트업 및 중소형 규모 기업들이 손쉽게 캠페인을 진행하며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비롯해 보다 많은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에서 각자의 비즈니스 스토리를 잘 들려줄 수 있고, 소비자와 보다 적극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