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S샵, 중소상공인 상품 알리는 '판판대로 상생 기획전' 개최

GS샵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판판대로 상생 기획전'을 31일까지 개최한다.

 

GS샵 종합몰을 통해 개최하는 상생 기획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발한 중소상공인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기획전 참여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판대로'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GS샵은 라이브방송 '샤피라이브'는 물론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의 오프라인 플랫폼 내 입점 기회도 제공한다.

 

단발성으로 진행했던 기존 행사와 달리 월별 다양한 테마로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은 '상생마트'를 테마로 60여 개 중소상공인의 300여 신선식품을 망라한다. 제철 먹거리인 '초당옥수수', '전복' 등이 주요 상품으로 구성됐다. 개최 기념 행사로 최대 31%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