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오늘의 신상] CU 100PRO 버거 외

CU에서 모델들이 100PRO 버거와 호밀 샌드위치를 소개하고 있다. /BGF리테일

◆CU '100PRO 버거 시리즈' '통밀 샌드위치 시리즈'

 

CU가 '100PRO 버거 시리즈'와 '통밀 샌드위치 시리즈'를 선보인다. 버거 시리즈 중 시그니처 비프버거는 업계 최고 육함량(83%) 패티를 사용한다. 클래식 불고기버거에 사용된 패티도 국내산 돼지고기가 86% 이상 함유됐으며, 오리지널 치킨버거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패티로 넣는다. 통밀 샌드위치 시리즈(통밀 햄치즈샌드위치, 통밀 베이컨샌드위치, 통밀 치킨샌드위치)는 모두 통밀이 약 30% 들어간 식빵을 사용한다. 통밀 식빵은 일반 식빵 대비 고소한 맛이 강하고 영양이 풍부하다.

 

이마트24가 '케이트참마추김밥을 출시한다. /이마트24

◆이마트24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

 

이마트24가 송파구의 유명 맛집인 '케이트분식당'과 손잡고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마일드·핫)'을 선보인다. 케이트참마추김밥은 '참치 마요 고추 김밥'을 줄임말로, 이름에서처럼 고소한 참치마요와 매콤한 고추초절임이 잘 어우러진 김밥이다.

 

조앤더주스 신메뉴 3종 모음.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 '복숭아 크러쉬' 등

 

현대백화점그룹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 & THE JuICE)'는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복숭아 크러쉬(7,000원)', '멜론 크러쉬(7,000원)', '망고 크러쉬(7,000원)' 등 총 3종으로, 전국 15개 조앤더주스 매장(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판교점·목동점·대구점·천호점·신촌점·킨텍스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대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스타필드 안성점, 파르나스몰점, 교보문고 광화문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압구정역점)에서 판매된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네오팜

◆더마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

 

더마비가 발 냄새와 세균을 한번에 케어하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발 전용 세정제로 불쾌한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형' 제품이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서있는 상태에서 발을 향해 정확하게 분사가 가능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발끼리 비벼 쉽게 세정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향 처방으로 밀폐된 욕실에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포레스트 향, 클린코튼 향 2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 /보다나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손쉽게 물결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를 출시한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특별한 기술 없이도 S자 형태로 디자인된 열판을 이용해 물결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 헤어기기다.

 

기존에 출시된 25mm, 32mm보다 더욱 넓어진 40mm의 열판 사이즈로 볼륨감 있는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의 '크리미 블루' 컬러로 디자인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