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늘의 신상]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외

[오늘의 신상]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제품 이미지.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하이뮨이 질 좋은 단백질과 뛰어난 맛, 소화까지 잡은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는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병행하는 이들을 위해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서 단백질 성분을 강화해 선보인 제품이다. 1회 섭취 기준 삶은 계란 4~5개에 달하는 28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며 유당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과 산양유단백으로 구성했다. 또한, 신선한 우유에서 바로 추출한 프리미엄 단백질 NWPI와 소화를 돕는 산양유단백으로 운동인들을 위해 단백질을 집중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트린과 BCAA 72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네덜란드 코코아분말을 부원료로 사용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장 건강은 기본, 혈당과 콜레스테롤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썬화이버(Sunfiber)'는 일반 식이섬유가 아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이다. 구아검가수분해물은 인도 북부 사막에서 자라는 구아콩의 영양분 저장고인 배유 부분만을 가수분해해, 섭취 및 용해가 쉽도록 만든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식약처가 인정한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라는 점이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배변과 장 불편함으로 고생하는 사람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조절, 식후 혈당 개선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 3종

 

빙그레의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지역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 3종을 출시했다.

 

스페셜티 원두는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가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점수가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인 프리미엄 원두이다.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에 사용된 원두는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원두로 단맛과 신맛, 쓴맛의 균형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티오키아는 콜롬비아 중서부에 위치한 도시로 콜롬비아 최대의 커피생산지다. 해발 1,500m 이상의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 토양에 일조량과 강수량이 풍부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은 스페셜티 원두를 물에 담근 뒤 압력을 가해 원두 고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워터프레스 공법으로 커피를 추출하고 있다. 거기에 국내산 1A등급의 신선한 원유를 사용해 깔끔한 라떼의 맛을 구현했다. 아카페라 스페셜티 컵은 '안티오키아 트리플 브루잉 라떼', '마다가스카르 멜로우 바닐라 라떼', '프렌치 토스티드 카라멜 마끼아또' 3종으로 출시되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리바게뜨 '비타스무디' 2종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비타스무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과일과 얼음 그리고 비타민을 함께 블렌딩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상큼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1잔당 비타민C, B2, B6 하루 권장량을 담아 간편하게 일상의 활력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파인애플 과즙을 블렌딩한 '파인비타 스무디' ▲청포도의 과즙을 담은 '청포도비타 스무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노란색, 연두색 등 시각적인 요소도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여름철, 비타스무디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킨 창립 2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 제품 이미지. /뉴스킨

◆뉴스킨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

 

뉴스킨 코리아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 2021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는 섬세한 빛과 음영을 지닌 9가지 내추럴 컬러로 구성됐다. 글리터 컬러 3종과 아이 메이크업의 바탕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컬러 2종,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스머지 컬러 4종으로 TPO에 구애 없는 데일리 조합이 가능하다.

 

다양한 제형을 담아 활용도도 높였다. ▲고발색 매트 제형 ▲은은한 느낌의 매트 펄 ▲뭉침 없이 투명한 발색의 크리스탈 글리터 ▲홀로그램 글리터 밤 등 총 4가지 제형을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비 마이 아이 팔레트는 뉴스킨 코리아의 25주년 그래픽을 감각적으로 녹여낸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지가 있는 제품"이라면서 "이번 여름 시즌에만 구매 가능한 한정 제품인 만큼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