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한샘, 봄·여름시즌 인테리어·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침실·거실·부엌 가구 20여 종…기능성·실용성등 초점

 

한샘 플렉스Z 서재가구 세트.

한샘이 2021년 상반기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상품과 부엌가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샘은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집 단장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에 맞춰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소재와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한 침실가구, 거실가구, 부엌가구 등 20여종의 신제품을 내놨다고 4일 밝혔다.

 

거실공간의 경우 휴식과 여가, 재택근무, 자녀 교육 등으로 '집의 중심'이 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 될 수 있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거실 가구 신제품 '바흐 인피니모드2' 소파에는 강한 내구성과 촉촉한 촉감을 지닌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했다. 발수력이 우수하며 얼룩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Easy Clean)' 기능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침실 가구는 호텔같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톤(Neutral Tone)' 침대와 붙박이장 제품을 선보였다. '유로 부티크' 침실세트는 크림화이트와 오션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더욱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볼륨감 있는 가죽 쿠션헤드와 세트로 구성 할 수 있는 전용 벽패널로 침실 한쪽 벽면을 호텔형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다.

 

서재 가구는 높아지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 수요에 맞춰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Z(Plex Z)' 책상 세트(사진)를 출시 했다. '플렉스Z(Plex Z)'는 용도와 연령대, 설치 공간에 맞춰 크기와 기능을 세분화한 일반책상과 컴퓨터책상 그리고 수납책상 세트 등 3가지 모듈로 선보였다.

 

한샘 50년 부엌 역사의 대표 브랜드인 '유로(EURO)'는 중장년층을 타겟으로한 브랜드임에도 최근 주택구매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3040세대' 젊은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부엌 신제품 '유로 베일'은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을 기반으로 전면을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표면제(C/HPM,Compact HPM)로 마감해 내구성을 높였다. '라이트 우드'와 '러프 우드', '다크 우드' 등 다양한 무늬목 컬러를 통해 실제 목재와 같은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한샘 디자인본부 김윤희 상무는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집 공간을 중심으로 한 삶의 변화는 시대적 흐름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공간으로서의 집'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가정의 가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