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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랜디렙, 베드기어와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마케팅 투자 플랫폼 블랜다드를 운영하는 블랜디렙(대표이사 심규원)이 프리미엄 퍼포먼스 침대브랜드 베드기어(대표이사 정정배)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베드기어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 및 본격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협약이다.

 

베드기어는 세계 최초의 개별화 모듈형 매트리스를 선보인 브랜드다. 지난 2018년에는 미국 과학전문지에서 리빙브랜드 최초 100대 혁신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매트리스에 스포츠웨어에 사용되는 기능성 섬유 소재를 적용해 수면 시 쾌적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기술력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현재 미국 유명 스포츠 구단들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업무협약에 따라 블랜디렙은 베드기어가 필요로 하는 잠재 타깃을 발굴하고, 타깃의 소비 여정에 맞춰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급변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이용 행태를 이해하고, 고관여 상품군인 매트리스 브랜드의 구매 과정에 최적화한 베드기어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해당 플랫폼을 기반으로 블랜디렙은 소비자가 베드기어의 제품 정보를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한 후 매장에서 매트리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베드기어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강동 하남점, 분당 용인점, 기흥점의 3개 매장 외에 도심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연내 오픈할 예정이다.

 

심규원 블랜디렙 대표는 "우수한 품질을 갖췄음에도 대기업 중심으로 돌아가는 현 시장구조의 높은 벽에 의해 빛을 발하지 못하는 브랜드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라며 "이처럼 기술력이 우수한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시장 조성을 위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블랜디렙이 운영하는 블랜다드는 AI 기반의 과학적인 시장 예측력과 설계기법을 통해 철저한 수요자 중심의 마케팅 투자를 추구하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기존의 광고, 홍보 등의 마케팅의 전술적 프로그램을 대행하는 개념에서 벗어나 소비자 수요를 분석하고 이를 상품 기획 단계부터 반영해 제품 생산 및 판매자의 어려움을 해소해준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고도화된 상품을 공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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