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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카톡서 '챗봇 서비스' 본격 시행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강화 차원

 

청호나이스가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에 챗봇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

 

1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A/S간편신청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셀프점검 및 자가관리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챗봇 서비스를 통해 제품별 사용법 및 자가관리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셀프A/S가이드도 제공해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를 직접 처리해 더욱 빨리 해결할 수 있다. 고객센터에 별도로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A/S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간단한 설문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을 통해 챗봇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소통이 중요시 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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