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무신사 29CM, 운동하는 여성들 이야기 담았다…'뷰티풀 무브' 콘텐츠 공개

29CM '뷰티풀 무브' 두 번째 에피소드 '해원과 축구'편 사진 / 무신사

무신사 편집숍 '29CM'가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무신사의 29CM가 스포츠 종목 및 운동에 대한 여성의 관심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에 따르면 29CM는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여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신규 협업 콘텐츠 '뷰티풀 무브'를 선보인다. 뷰티풀 무브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인터뷰와 단독 혜택 기획전을 결합한 연재 콘텐츠다.

 

뷰티풀 무브는 에피소드별로 새로운 인물과 브랜드를 조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중에는 '에이치덱스', '리복'과 함께 한 에피소드 3편과 4편을 공개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라는 것이 무신사 측의 설명이다.

 

무신사는 지난 6월 첫 번째 에피소드로 요가웨어 브랜드 '무브웜'과 함께 요가를 통해 내면의 불안함을 이겨낸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희선 씨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어 두 번째 에피소드로 아디다스와 함께 '해원과 축구' 편을 소개했다. 세 아이의 엄마이자 여자 축구팀 '반반FC'의 주장으로 활약하는 작가 노해원 씨의 이야기를 담았다.

 

29CM 관계자는 "축구, 웨이트 트레이닝, 아웃도어 등 역동적인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즐기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우먼 패션 시장 내에서 스포츠 카테고리는 지속 성장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스토리를 소개하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