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삼립, 간편식 '삼립잇츠 죽' 출시

삼립잇츠 죽/SPC삼립



SPC삼립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가 죽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립잇츠 죽'은 쌀알이 굵고 수분 함량이 높은 국내산 신동진미(米)를 사용했으며 제품 특징에 맞게 사골, 해물, 닭, 야채 등의 다양한 육수를 혼합해 감칠맛을 냈다.

'쇠고기버섯죽'은 사골과 야채 육수에 쇠고기와 새송이버섯을, '전복새우죽'은 해물과 사골 육수에 전복과 새우를 다져 넣었다. 닭과 야채 육수에 닭가슴살을 넣은 '영양삼계죽'도 3월 중 출시된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운 후 함께 동봉된 비법소스를 기호에 따라 가미해 먹을 수 있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9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식인 죽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립잇츠'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