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라인업 강화…신제품 4종 출시

온더고 4종/아워홈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 2종도 리뉴얼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온더고는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로, 출시 이후 월 평균 30%가량의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규 출시한 온더고 신제품은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2종이며, 리뉴얼 제품은 ▲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 2종이다. 4종 모두 온라인 유통채널(마켓컬리)을 통해 선출시했으며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는 정통 커리에 크림을 더한 마크니커리 소스와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강황추출물을 첨가한 밥과 오븐에서 구워 낸 파프리카, 줄기콩, 사워크림 등을 더했다.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은 직화솥으로 지은 밥에 볶은 소고기, 당근, 호박, 고사리, 시금치, 표고버섯 등 영양 가득한 고명과 계란후라이를 얹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출시한 온더고 4종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3일만에 초도발주 물량이 전량 소진되며 온더고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최근 식음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출시,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중량 증가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