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재규어랜드로버, 실시간 채팅 상담 '라이브 챗' 실시

재규어랜드로버는 라이브챗 서비스를 실시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2일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을 통해서다.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은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고객 문의를 빠르게 답변하는 서비스다.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궁금한 점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는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문의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서비스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앞서 재규어랜드로버는 24시간 고객센터와 마케팅 콜센터를 운영한 바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