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비비안, 올해의 컬러 '블루' 신제품 선봬

블루 브래지어 신제품/ 남영 비비안



비비안, 올해의 컬러 '블루' 신제품 선봬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블루'를 반영한 브래지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

차분하고 세련된 블루 컬러에 기하학 패턴을 더해 깊은 바다를 연상시킨다 . 섬세한 레이스가 가슴 전체와 밑가슴 둘레를 넓게 감싸줘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심을 공략했다 . 특히 몸의 움직임에 따라 와이어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레이스가 말려 올라가는 불편함도 보완했다 .

비비안 강지영 디자이너는 "매 시즌 트렌드 컬러와 디자인을 분석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며 , "일반적으로 봄 · 여름 시즌에는 밝고 경쾌한 파스텔 톤이 강세인데 , 올해는 농도 짙은 색감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색감도 눈에 띈다 "고 설명했다 .

한편 , 색채기업 팬톤 (pantone) 은 2020 년 대표 컬러로 '블루'를 선정했다 . 지난 2018 년에는 울트라 바이올렛 , 2019 년 리빙 코랄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바 있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