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 파스쿠찌, 픽업 서비스 강화 프로모션 실시

파스쿠찌가 픽업 서비스 강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SPC그룹



SPC 파스쿠찌, 픽업 서비스 강화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픽업/배달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사전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해피오더 앱에 접속해 파스쿠찌 브랜드를 선택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또한 주문 이력이 있을 경우 클릭 한번에 결제 단계로 진입할 수 있는 '원클릭 오더'도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2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픽업 서비스 이용 시, 결제 금액 중 1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10%),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월 1회 한정)해주는 이벤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픽업 주문 외에도 배달 주문, 예약 배달, 배달 선물 등의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