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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디지털재단, 직원 10명 공개 채용··· 2월 6일까지 원서 접수

서울디지털재단 CI./ 서울디지털재단



서울디지털재단은 기획실장, 도시데이터 분석지원 담당자 등 직원 1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디지털재단은 지난 2016년 설립된 서울시 출연기관으로 '스마트도시 서울' 구현과 디지털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개발한다.

재단은 경영부문 3명, 연구부문 4명, 사업관리 3명을 채용한다. 경영부문에서는 재단 경영과 사업관리를 총괄하는 기획실장, 기획·경영평가 담당자, 전산·총무 담당자 각 1명을 뽑는다.

연구직은 도시데이터 분석지원 담당자 2명과 스마트도시 정책연구 1명, 연구협력 지원 업무 담당자 1명을 선발한다. 해당 부문은 정규직 1명과 육아휴직 대체인력 등을 포함한 계약직 3명을 채용한다.

사업관리 부문에서는 도시데이터 교육 운영 1명, 스마트시티센터 운영 2명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직무 능력을 기반으로 한 블라인드 형식으로 진행된다. 직급별·부문별 자격 기준에 부합한다면 지역과 성별,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정규직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필기전형, 1차 역량면접, 2차 최종면접 순이다. 계약직은 서류전형과 최종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지원자는 2월 6일 오후 6시까지 재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고한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은 "디지털 혁신을 통한 스마트도시 서울 구현에 추진력을 확보하고자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서울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진취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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