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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계

LG전자, 케어솔루션 고객에 보이는 ARS 서비스 제공

LG전자는 케어솔루션 고객을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가 1월부터 케어솔루션 고객을 위한 보이는 자동응답서비스(ARS)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스마트폰으로 콜센터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화면에 정보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통화를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결제정보 및 주소 변경, 요금 납부나 A/S 접수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LG전자는 케어솔루션 고객들이 ARS를 많이 이용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보이는 ARS를 도입했다. 기존 ARS보다 통화시간을 30% 가량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이 언제든 편리하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이는 ARS를 도입했다"며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을 받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