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위니아, 새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 공개…"편리한 가전이 삶을 개선한다"

경부고속도로에 설치된 위니아 새 슬로건.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가 편리함을 새로운 사업 모토로 삼았다.

대유위니아그룹은 13일 위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메이크 잇 이지(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위니아의 본질과 철학을 담았다. '편리함' 이라는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와 함께, 사용하기 편하고(Easy to use) 믿음직한 제품력(Trustworthy)으로 삶을 개선하여(Improvement) 가치를 더하는(Valuable) 브랜드 가치를 함께 표현한 것.

위니아는 소비자가 위니아 제품을 사용하며 가소 노동 시간을 줄이고, 대신 자기 발전과 여가에 대신 투자할 수 있도록 한다는 생각이다. 가전이 소비자 삶의 질 향상을 돕는 셈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새 슬로건을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야립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위니아는 신규 슬로건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00명에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MAKE IT EASY'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하게 하는 것이 위니아가 지향하는 목표점이기에 이를 가장 잘 반영하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