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여행이 영어로 뭐지?" 트립닷컴 영상광고제 2개 부문 수상

트릿닷컴 블록버스터 여행앱 편. /트립닷컴



"여행이 영어로 뭐지" 트립닷컴 광고 영상이 전문가들에게도 재미를 확인했다.

트립닷컴은 7일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블록버스터급 여행앱 편' 광고 영상이 크래프트 편집 부문 은상 및 TV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영상광고제는 국내에서 가장 큰 광고 시상식 중 하나로,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트립닷컴 광고 영상은 이름처럼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영화를 연상케하는 연출과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스튜디오와 같은 배경에서 헐리우드 배우 틸다 스윈튼이 어묵 꼬치를 먹는 등 트립닷컴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영상광고제는 틸다 스윈튼과 국내 배우 이시언의 호흡과 영상미, 여행과 사명을 연결한 창의성 등을 높게 평가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두 개 부문의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트립닷컴은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