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 /대교



대교는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인 트니트니를 인수했다고 6일 밝혔다. 대교는 이달 3일 트니트니 운영사인 티엔홀디스 주식 2만주를 290억원에 취득해 지분 100%를 보유하게 됐다.

트니트니는 영유아 대상 신체활동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전문기업으로, 문화센터, 어린이집, 유치원 등 전국의 2000여 유아 교육기관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누적 300만명 이상의 아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정도로 영유아 놀이체육 분야에서 압도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다.

대교는 이번 트니트니 인수를 통해 영유아를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을 위한 유익한 신체 활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으며, 전인교육을 실천하는 교육기업으로서 연령층을 확대해 향후 전방위적으로 교육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트니트니 인수로 12개월의 영유아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교육서비스 라인을 갖추게 되었으며, '아이 중심의 건강함과 즐거움'에 맞춘 고객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이 좋아하는 트니트니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확장하여 보다 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