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블라이드, '촉.촉.하게Good-Bye 2019' 이벤트 진행

블라이드 코스메틱



블라이드(BLITHE)가 '촉.촉.하게Good-Bye 2019' 이벤트를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블라이드의 베스트 셀러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본품(50mL)를 30% 할인과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미니 10mL와 체험용 미니10mL를 추가 증정한다.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항산화 성분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차가 버섯 원물을 사용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롤링감,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끈적임이 없다. 세럼과 크림 단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블라이드의 스타 프로덕트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며,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프레스드 세럼'을 유행시킨 글로벌 히트 아이템이다.

블라이드 측은 "2019년한 해 동안 블라이드의 대표 상품인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도시 여성들이 더 많은 블라이드 제품을 사랑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은 브랜드로서,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