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제이에스티나 뷰티, 신제품 '글로우 베일 쿠션' 셀프뷰티 에디터스픽 선정



밀레니얼 여성의 자유로운 뷰티 기준을 응원하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에서 새롭게 출시된 ‘글로우 베일 쿠션’이 1달도 채 되지 않아 셀프뷰티 에디터스픽에 꼽혀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11월에 론칭한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글로우 베일 쿠션은 올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착붙글로우 라는 펫네임처럼 은은한 광채 커버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온종일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최근 ‘글로우 베일 쿠션’은 ‘네이버 갓신상’을 통해 인플루언서 동영상 리뷰에서 쿠션의 커버력과 지속력까지 검증받고 판매 목표 200%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런칭하였다.

이에 힘입어 뷰티 컨텐츠 플랫폼 ‘셀프뷰티’에서는 2020년에도 계속해서 글로잉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가 꾸준히 성장할거라 내다보며 쿠션 제품을 비교하는 컨텐츠에서 쟁쟁한 브랜드의 쿠션을 제치고 1위를 하여 에디터스픽에 선정되었다.

12시간 윤기 & 커버 지속되어 광채 피부를 책임져 줄 ‘글로우 베일 쿠션’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홈페이지와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에디터스픽 선정을 기념하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