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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스로이스, 판교 '혁신가'에도 럭셔리 가치 전파…판교라운지 공식 오픈

롤스로이스 판교라운지는 아태지역 최초로 복합공간에 입지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가 성공한 청년 사업가를 직접 찾아나섰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10일 판교테크노밸리에 '판교 라운지'를 공식 오픈했다.

판교 라운지는 아태지역 최초로 복합 건물에 자리 잡은 롤스로이스 전시장이다. 도전과 혁신으로 판교를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만든 이들에 경의를 표한다는 의미다.

판교 라운지는 롤스로이스 최고급 라인업인 '블랙 배지'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날에는 지난 6일 출시한 '블랙 배지 컬리넌'과 함께 블랙 배지 던을 함께 전시했다. '라운지 시트'와 오디오비주얼 월을 함께 배치해 블랙배지를 더욱 부각하는데 주력했다.

롤스로이스는 판교 라운지를 단지 전시장이 아닌 '라운지 콘셉트'를 따라 카페와 바도 함께 갖췄다. 업무에 빠진 사업가들이 잠시 쉬면서 차량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비스포크 블랙 티'와 각종 음료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틀리에'는 진귀한 아이템으로 장식해 창의적이고 즐거운 영감을 주도록 만들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 폴 해리스는 "115년전 롤스로이스의 창립 기반이 되었던 '존재하지 않는 것은 창조해내라'라는 헨리 로이스경의 말은 엔지니어링의 한계를 극복한 롤스로이스와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IT업계가 함께 공유하는 정신"이라며 "청담 부티크를 비롯해 판교 라운지까지 롤스로이스의 새로운 방향에 공감하고 지속적인 투자를 함께 해주는 코오롱모터스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김지웅 팀장은 "롤스로이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IT업계 리더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판교 라운지라는 새로운 공간을 마련했다"면서 "롤스로이스는 도전 정신을 불어넣는 브랜드로서 판교 테크노 밸리의 최첨단 산업을 이끌어 갈 미래 리더들에게도 많은 영감과 동기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인천에 아시아 최초 브랜드 스튜디오와 부산 전시장을 서로 다른 콘셉트로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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