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메쉬코리아, 물류 혁신·라이더 인식 개선 위해 신규 BI 공개

메쉬코리아의 물류 브랜드 '부릉' 신규 BI/사진=메쉬코리아



메쉬코리아는 3일 물류 시장의 혁신과 라이더의 사회적 인식 개선의 의지를 담아 물류 브랜드 '부릉'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메쉬코리아는 혁신적인 종합 물류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배달 라이더의 사회적 인식을 높이기 위해 BI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부릉 신규 BI는 기존 녹색을 좀 더 밝게 변경하고 화살표 그래픽 이미지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부릉 영문 철자 내에 'R'을 화살표로 디자인해 '물류 시장 혁신과 라이더의 사회적 인식 개선'이라는 메쉬코리아의 지향점을 이미지로 담았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새로운 BI와 함께 종합 물류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사업적 시도를 해나갈 것"이라며 "특히 상점과 고객을 잇는 하나의 직업으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배달 라이더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