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바이오더마,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 쾌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바이오더마가 '올해의 최고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 쾌거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기관 및 기업, 개인, 단체에 상을 수여한다. 바이오더마는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어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바이오더마는 피부 과학 기반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피부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생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클렌징 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은 베스트셀러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와 함께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카비오 포마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고보습 크림 '아토덤 크림' 등은 연말 각종 뷰티 어워드에 빠짐없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공신력 있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도 최고 브랜드로 꼽히며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보여, 높은 경쟁력과 신뢰도를 갖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이오더마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등 주요 헬스&뷰티 스토어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