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픽, 100일만 1만명 방문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타이어픽이 100일 맞이 방문객 1만명을 돌파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



타이어픽 방문자가 100일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고 SK네트웍스가 19일 밝혔다.

타이어픽은 SK네트웍스가 지난 7월 처음 론칭한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브랜드별로 빠르고 편하게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형 웹페이지 구성이 고객들 관심을 끌었다"며 "온라인 쇼핑 방식을 통해 기존 타이어 교체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구매 합리성을 높였고, 30일 무상 교환과 정비할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구매 습관 변화를 불러온 것"이라고 분석했다.

타이어픽은 100일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19일부터 28일까지 '타이어픽 친구초대 추천코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규 회원에도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월 한달간 Btv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있다. Btv VOD 선택 화면에서 타이어픽 바로가기를 눌러 나타나는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타이어 5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지난 14일부터는 사람과 동물, 타이어 모양 캐릭터 3종을 공개하고 네이밍 공모를 진행 중이다.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며, 이름이 확정되면 이모티콘을 제작해 이벤트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