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KB증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2관왕

- 지난해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

- 금융정보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폭넓은 콘텐츠 제공

KB증권은 지난 13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한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ㆍ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KB증권의 소셜미디어 콘텐츠가 동종업계 소통경쟁력이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 받으며, 증권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ㆍ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1200여 기업 및 800여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내부평가 시스템을 통해 수상기업과 공공기관을 최종 선정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KB증권은 지난해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KB증권은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SNS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의 각 특성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최선을 다해 힘쓰고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정보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정보로 재가공해 유익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며 페이스북 팬 수가 증권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인터넷 소통 채널의 변화에 발맞춰 유튜브를 통해 미래의 연간전망, 세금지식, 금융정보, 투자정보 등 증권시장에 꼭 필요한 금융지식뿐만 아니라 초보 고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홍보영상을 'KB청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만들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