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GC녹십자웰빙,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온라인 이벤트 진행



GC녹십자웰빙은 국내 독점 판매 중인 독일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보비니'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보비니'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염료나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들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보비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매일 올라오는 보비니 캐릭터를 활용한 미세먼지 알람 서비스를 보고 캐릭터의 행동을 따라 한 사진을 찍어 '#비니맘캠페인', '#보비니'와 함께 본인 계정 피드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보비니 캐릭터 동화책이, 100명에게는 '보비니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12월 10일에 보비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성인보다 영유아에게 더욱 치명적일 수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현재 '보비니 베이비 6종'(마사지오일,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외출용 크림, 기저귀 크림, 헤어&바디워시, 거품목욕제)과 '보비니 비건 4종'(거품 목욕제, 샴푸, 샤워젤, 워싱 폼) 등을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