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LG하우시스, 브랜드에 'LG'달고 'LG지인(LG Z:IN)'으로 새 출발

창호, 유리 등의 제품에 사용…전시장, 매장 등에도 적용

LG하우시스의 새 브랜드 로고 LG지인(LG Z:IN).



LG하우시스가 자사의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을 'LG지인(LG Z:IN)'으로 바꾸고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LG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그룹의 브랜드인 'LG'와 결합해 'LG지인(LG Z:IN)'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 '지인(Z:IN)'을 선보인 LG하우시스는 이후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브랜드화를 선도해 왔다. 브랜드 변경은 14년만이다.

새 브랜드 'LG지인(LG Z:IN)'은 LG하우시스의 창호, 유리,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제품에 사용하게 되며 전국의 전시장, 매장, 대리점 명칭에도 적용한다.

LG하우시스는 이번 브랜드 변경을 통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로서지인(Z:IN)이 쌓아온 전문성에, LG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와 친밀함을 더해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강계웅 부사장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단순히 이름만 바뀐 것이 아니라 LG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고객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경쟁사가 쫓아올 수 없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LG지인(LG Z:IN)을 고객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이번 브랜드 변경을 기념해 전국 LG지인 전시장과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LG전자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