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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로 새 출발



우리은행은 올해 7월부터 우리금융 디지털관련 브랜드를 '원(WON)'으로 통합하는 브랜드 강화 전략을 추진함에 따라 부동산플랫폼인 위비홈즈도 우리WON 브랜드와 통합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우리 원더랜드'는 우리금융그룹의 브랜드인 '우리 원(WON)'과 부동산·영토·땅의 의미를 담은 '랜드(LAND)'를 결합해 부동산금융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누구나 쉽게 부동산과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우리 원더랜드는 집을 구하려는 고객에게 부동산 및 금융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 시세, 교통, 학군정보 뿐만 아니라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제공하는 경·공매 전문가칼럼, 문체부에서 제공하는 정책·카드 뉴스까지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대출모집인을 통한 대출 상담 서비스 혹은 대출 신청 바로가기를 통한 대출상담사 방문을 요청하거나 우리원뱅킹을 통한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원더랜드는 부동산과 금융이 어우러진 부동산 기반 종합 자산관리 채널로의 성장을 목표하고 있으며,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 강화 및 제휴사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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