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지투웨니스, 베트남 여성의 날 맞아 'K-뷰티' 클래스 개최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17~18일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트레이드센터에서 베트남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열었다./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베트남 여성의 날 맞아 'K-뷰티' 클래스 개최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베트남 여성의 날(10월 20일)을 앞둔 지난 17~18일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 소재의 사이공트레이드센터(Saigon Trade Center)에서 'K-뷰티(BEAUTY) 초스피드 베이스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AGE 20's는 호치민의 더운 기후를 고려해 71%의 높은 에센스 함량으로 별도의 스킨케어 없이도 커버력과 피부의 보송함을 한번에 완성시켜주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롱스테이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메이크업 클래스에는 대한민국 대표 LCC 제주항공의 베트남 승무원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나서 현지 여성들과 소통했다.

AGE 20's는 지난 3월 베트남 수도 호치민에서 AGE 20's 론칭쇼를 개최하며 뷰티전문숍인 '하사키 뷰티앤스파'(Hasaki Beauty&Spa Co., Ltd.),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에 입점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이에 맞춰 AGE 20's는 베트남 잠재 고객 발굴과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