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셀링데이 마스크팩' 대만판 겟잇뷰티에서 1위 '여신상' 받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링데이의 마스크팩이 대만 TV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14일 셀링데이에 따르면 지난 13일 마스크팩을 주제로 한 대만 '부탁해요 여신님(Oh My Venus)' 방송에서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1위인 여신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이날 방송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1억명이 동시 시청하는 등 여전한 한국 뷰티제품의 인기를 반영했다.



대만 1위 뷰티 프로그램인 '부탁해요 여신님'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CH30 싼리미디어에서 방영하는 대만 최초의 K-뷰티 정보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대만의 뷰티 전문가들이 한국 최신 뷰티 트렌드와 제품들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2018년 9월 첫 방송 이후 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압도적인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대만의 대표 여자 MC 미란다 루를 비롯해 중화권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셀립인 케빈(KEVIN), 인기 배우 겸 가수 씨야흐엉이 MC를 맡았으며 모델 장윤주, 가수 전효성, 허영지, 배우 장희진, 서효림 등 국내 스타들도 출연했다.

셀링데이 김하진 대표는 "치열한 마스크팩 시장에서 셀링데이가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은 8명의 피부전문가가 만든 제품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만큼 더 건강하고 좋은 원료로 매일매일 피부가 재충전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대만의 600여개 왓슨스 매장에 11월 입점을 확정했고, 300여개 포야 매장에도 12월 입점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셀링데이 홈페이지와 피부과(쁨클리닉 전지점, 서울더맑은피부과, 지인여성의원, 수피부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셀링데이 런칭 기념 1+1 이벤트와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