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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문화행사 통해 고객 접점 확대·브랜드 가치 전달

기아차가 지난 8일 브랜드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



기아자동차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기업 브랜드 가치 전달을 위한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국내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기아차 '셀토스'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가 고객들의 큰 관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기아차는 지난 8일 기아차의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기아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75쌍(총 150명)을 초청하여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고객과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 & 뮤직 콘서트'는 참석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 6000대, 누적 판매 1만 6000대를 돌파하며 두 달 연속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에 꼽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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