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청호나이스, '코베베이비페어'등 잇따라 참가해 마케팅 강화



청호나이스는 이달 초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개의 전시회에 참가, 고객 참여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코베베이비페어'와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연이어 참가해 자사 제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좋은 조건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등 총 4개 제품군 19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선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 정수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또 전시회 기간 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와 함께 현장 계약 고객에 대해선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도 준다.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전병갑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